[데일리임팩트 변윤재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가 인공지능(AI)으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한 솔루션을 선보인다.16일 나스미디어는 AI기반 광고 최적화 솔루션인 나스미디어 AI 스위트를 출시했다. 해당 솔루션은 KT와의 AI 공동연구 결과물이다. 양사는 디지털 광고분야 AI 혁신 솔루션 도입을 위해 지난해 4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연구개발(R&D) 프로젝트를 출범했다.나스미디어 AI 스위트는 광고거래 입찰 최적화 최적화 시스템(BO), 부정거래 원천 차단 시스템(FD), 광고 트래픽 효율화 시스템(ATC
[데일리임팩트 변윤재 기자 ] LG CNS가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본격화한다. 이를 위한 체제 정비를 마친 LG CNS는 통합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20일 LG CNS는 마케팅 사업 조직을 CX디지털마케팅사업담당으로 확대 개편하고, 약 100명의 인력을 배치했다고 밝혔다.디지털 마케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온라인,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가리킨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올해 국내 전체 광고비 시장 규모는 18조7000억원으로, 이 가운데 디지털 광고 시장은 약 11조1000억원에